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그린푸드, 뿌리 채소 활용한 신메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현대그린푸드, 뿌리 채소 활용한 신메뉴 출시 현대그린푸드 '우엉들깨떡국'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그린푸드는 구내식당 이용 고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뿌리 채소를 활용한 신메뉴 8종을 전국 500여개 급식업장에서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뿌리 채소 메뉴는 우엉들깨떡국, 감자참나물전, 구기자감초연근물김치,고구마수삼튀김 등이다.

우엉들깨떡국은 식이섬유 함유량이 채소류 중 가장 많은 우엉과 콜레스테롤 억제에 도움을 주는 들깨를 넣어 구수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감자참나물전은 비타민C가 풍부한 감자와 향긋한 건강 채소 참나물, 고단백?저칼로리 수산물인 새우살을 함께 넣어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끼게 해 준다.


구기자감초연근물김치는 한약재인 구기자·감초 국물에 철분이 풍부한 연근을 넣어 차갑게 익히면 아삭한 연근의 맛과 달달한 국물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는 자칫하다 면연력이 저하 될 수 있어 뿌리채소를 활용해 영양 증진에 도움이 되는 메뉴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 증진을 위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