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해진의 '나쁜 녀석들' 오늘(4일) 첫 방송 "지금까지와는 다를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박해진의 '나쁜 녀석들' 오늘(4일) 첫 방송 "지금까지와는 다를 것" '나쁜 녀석들' 박해진
AD



박해진의 '나쁜 녀석들' 오늘(4일) 첫 방송 "지금까지와는 다를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박해진의 '나쁜 녀석들'의 스틸컷이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4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의 주인공 박해진이 새로운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해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극 중 박해진은 IQ 160의 비상한 두뇌를 가졌지만 어떠한 살해 증거도 남기지 않은 연쇄살인범이자 사이코패스, 이정문으로 열연을 펼친다.


무엇보다 그간 국내외를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던 박해진이기에 '나쁜 녀석들'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이코패스 연기에 많은 이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해진 소속사 한 관계자는 "박해진이 맡은 이정문 역할은 깊은 감정과 액션을 모두 소화해야하는 쉽지 않은 캐릭터이기에 시청자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한 씬 한 씬 집중하며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박해진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악질 범죄자를 소탕하기 위대 더 악한 범죄자들이 모여 악을 심판하는 수사 드라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