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리아, 국가고객만족도 패스트푸드 부문 4년 연속 1위 롯데리아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리아가 지난 1일 오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패스트푸드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11년 이후 4년 연속 1위 수상이다.

롯데리아는 2014년도 NCSI 조사 결과, 전체 고객 만족도에서 76점을 받아 전년 대비 2점 상승하며 향상된 고객 만족 지수를 기록했다. 1979년 창립 이래 35년간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메뉴 개발, 고객 감동 서비스를 통해 부동의 업계 1위를 고수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해 왔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 항상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한국인의 정서와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한 것이 4년 연속 수상의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한 서비스, 품질 개선 등 다방면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국내외에서 생산해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 품질과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선정하는 것으로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