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4-H연합회 야영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곡성4-H연합회 야영대회 개최 유근기 곡성군수가 곡성4-H연합회 야영대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있다.
AD


“수련활동 통해 심신 단련하고 단체활동 공동체 의식 및 리더십 함양”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4-H연합회(회장 이종윤)가 지난 9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곡성읍 도림사 오토캠핑장에서 연합회 회원, 내빈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곡성군4-H연합회 야영대회 ‘곡성군 4-H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야영대회는 수련활동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단체활동으로 공동체 의식 및 리더십을 함양해 미래사회의 주역으로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영대회는 떡메치기 체험, 개회식과 봉화식, 단체 팀워크훈련 등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야영대회에는 곡성군4-H본부 정용근 회장, 네잎회 박종오 회장을 비롯한 선배 4-H 회원들이 참석해 미래 농업·농촌과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갈 후배 4-H 회원들을 격려하여 4-H 이념을 되새기고 회원의 자긍심을 심어주는 선·후배간 화합의 장이 되었다.


유근기 곡성군수는 “곡성4-H연합회가 이번 야영대회를 통해 4-H의 뿌리인 지·덕·노·체 정신을 잘 계승해 시대감각에 맞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변화하길 기대하며, 청년이 떠나지 않는 곡성을 만들자”고 격려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