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쓰오일, 브랜드송 ‘내가 갈게’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에쓰오일이 울랄라세션과 함께 내놓은 브랜드송 ‘내가 갈게’가 주목 받고 있다.


25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번 브랜드송은 기억하기 쉽고 따라 부르기 편한 리듬으로 이뤄졌다. 휴대전화, SNS로 소통하면서도 인간관계는 피상적인 수준에 그치는 현 세태에서 직접 만나러 가는 행동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히 내달 1일에는 에쓰오일의 브랜드 노출 버전이 공개된다. 브랜드 노출 버전에는 원곡의 후렴구가 ‘에쓰오일 넣고, 좋은 기름 넣고 내가 갈게’로 개사됐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힘이 되는 것은 그 사람 곁으로 찾아가는 행동이며 이러한 행동 하나가 우리 사회를 좀 더 따뜻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송은 음원사이트에 공개된 첫날부터 올레뮤직 5위, 지니 8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울랄라세션이 에쓰오일 주유소를 배경으로 브랜드송을 부르는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도 함께 발표돼 주목받았다. 화려한 조명으로 무대 분위기를 낸 주유소에서 캐릭터 구도일과 함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브랜드의 즐거움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 요구에 맞춰 유명 가수가 부른 브랜드송을 제작했다”며 “브랜드 활동 및 사내 외 마케팅 채널에서 핵심 콘텐츠로 활용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도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브랜드송의 작사와 작곡은 리쌍, 백지영, 씨스타 등 인기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음악프로듀서 ‘이단옆차기’가 맡았고 노래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최종 우승팀 출신 인기그룹 울랄라세션이 불렀다.


에쓰오일, 브랜드송 ‘내가 갈게’ 공개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공개된 에쓰오일의 브랜드송 '내가 갈게'
AD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