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킨도너츠 “쌀쌀한 가을엔 던킨 핫밀로 아침드세요"

시계아이콘01분 1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던킨도너츠 “쌀쌀한 가을엔 던킨 핫밀로 아침드세요" 던킨도너츠가 모닝콤보 2종과 핫밀 4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던킨도너츠가 주문 즉시 제조해 따뜻하게 제공하는 식사대용식 모닝콤보 2종과 핫밀(HOT MEAL) 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모닝콤보는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을 새롭게 출시하고 ‘크림치즈 베이글’을 추가 구성했다.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은 고소한 잉글리쉬머핀에 바삭한 해쉬브라운 포테이토와 미트패티, 체다치즈를 넣어 든든한 한끼 아침 식사로 제격이다. 갓 구운 따뜻한 베이글에 고소한 크림치즈를 듬뿍 바른 ‘크림치즈 베이글’은 블루베리, 어니언, 치즈, 플레인 등 다양한 베이글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3900원.

모닝콤보는 매장 오픈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판매하는 아침 한정메뉴로 모닝메뉴 1종과 음료(맨하탄 드립 커피 또는 오렌지주스)를 3500원~3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킨도너츠는 모닝콤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닝콤보 구매 시, 모닝콤보 1000원 할인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닝콤보 구매 1건당 영수증 쿠폰 1개가 발행되며 재방문 시 쿠폰 발행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행사기간은 9월 22일부터 28일까지이며 할인권은 10월 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참조)

또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핫밀 신제품으로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 ‘빅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 머핀’, ‘칠리 소시지 핫도그’,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 등 4종도 출시했다.


대표제품인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프렌치롤에 닭다리살이 통째로 들어간 치킨스테이크와 치즈를 넣고 BBQ 소스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빅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은 모닝콤보 ‘포테이트 미트 잉글리쉬머핀’에 에그패티를 더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 3900원, ‘빅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 3500원.


이 밖에 쫄깃쫄깃한 바게트 빵에 두툼한 소시지와 칠리소스, 치즈를 올린 ‘칠리 소시지 핫도그’와 매콤한 치킨살과 볶음밥이 치즈와 함께 잘 어우러진 ‘스파이시 치킨 브리또’도 매콤한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추어 리뉴얼 출시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제품 모두 3500원.


All-Day로 판매하는 핫밀은 신제품 4종을 포함해 총 8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 따뜻하게 제공된다. 커피와 함께 구매 시 1000원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핫밀 제품은 매장별 판매하는 메뉴가 다를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치킨 스테이크 프렌치롤’은 미국 던킨의 핫밀 인기메뉴로 우리나라 입맛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는 동시에 제품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침저녁으로 점점 쌀쌀해지는 요즘 던킨도너츠의 따뜻한 핫밀 메뉴와 함께 든든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