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수·린 19일 결혼, '화려한' 하객들 명단 보니… '화들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이수·린 19일 결혼, '화려한' 하객들 명단 보니… '화들짝' 린과 이수[사진=인스타일 제공]
AD


이수·린 19일 결혼, '화려한' 하객들 명단 보니… '화들짝'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가 오늘(19일) 결혼식을 올렸다.


19일 린과 이수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동갑내기 절친이자 10년 지기의 우정을 쌓아온 린과 이수가 오늘(19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며 두 사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린과 이수의 결혼식 주례는 김우택 NEW 총괄대표가 맡았으며 결혼식 1부 사회는 린과 10년여 간 함께 한 김범준 싸이더스HQ 음악사업본부장, 2부 사회는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성진환이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수 이적, 김범수, 디어클라우드가 축가를 맡아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또한 이날 결혼식에는 이승환, 하하, 별, 김범수, 김동완, 신혜성, 케이윌, 씨스타, 에일리, 알리, 환희, 나르샤, 제아, 전민혁, 제이윤, 솔비, 쥬얼리 하주연, 나비, 소이, 유하나 등 린과 이수와 절친한 많은 지인 및 동료 연예인 하객들이 참석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 역시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행복한 앞날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한편 절친한 사이로 지내 오던 린과 이수는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 뮤직앤뉴로 이적한 뒤인 2012년 11월부터 교제를 시작, 결혼에 골인했다.


이수 린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수 린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수 린 결혼, 우여곡절 끝에 결국 결혼했네" "이수 린 결혼, 아름답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