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디자인 ▲프로덕트 매니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사 ▲재무 총 7가지 부문이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다음달 6일 발표한다. 서류전형 이후에 1?2차 면접을 거쳐 22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입사지원을 위한 기본 요건으로는 G마켓과 옥션 회원으로 가입돼 있는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면 된다.
이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서강대, 고려대, 경희대, 한양대, 성균관대 등 5개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회사 소개, 인사 담당자와의 직무 상담 등을 통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1년 처음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 이후 매년 1~2회씩 정기적으로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모집은 지난해 상반기 이후 1년 만에 진행하는 공개 채용으로 채용 인원은 역대 최고 규모가 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 김수련 상무는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옥션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온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발굴할 계획"이라며 "차별화된 복지 혜택뿐 아니라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는 만큼 많은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는 다양한 복지 혜택과 차별화된 인재육성 정책으로 온라인 유통업계 최초로 4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스톡옵션 제공, 안식 휴가제, 시차 출퇴근제, 직장 어린이집 운영을 비롯해 자녀교육, 주택자금, 건강관리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임직원 포상 제도인 '클럽 엑설런스(Club Excellence)', 여성 리더십 개발 제도인 ‘코윈(KOWIN: Korea Women Initiative Network)’ 등 직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