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국민카드, 국내 연회비로 해외 결제 가능…은련 브랜드 추가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국민카드는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제휴를 통해 국내전용 카드 수준의 연회비로 해외에서 결제가 가능한 고유 브랜드 '케이월드(K-World)'에 은련 브랜드를 추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케이월드 은련 브랜드 출시로 국민카드 고객들은 별도의 국내외겸용카드 발급 없이 은련이 보유한 전 세계 142개 국가의 1960만 여 개 가맹점과 160만 여 대 자동화기기(ATM)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은련이 보유한 중국 내 모든 가맹점망(483만여개)과 자동화기기망(44만여대)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중국 여행과 출장이 많은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KB국민카드는 'KB국민 누리카드'를 시작으로 은련 브랜드가 탑재된 케이월드 상품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케이월드 제휴 카드사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이용 가능한 해외 가맹점망도 늘려 나갈 계획이다.


장용일 KB국민카드 국제사업부장은 "지난 7월 JCB와 손잡고 케이월드를 출시한 데 이어 은련 브랜드도 선보이게 되어 고객들의 연회비 부담과 카드 추가 발급의 번거로움을 크게 줄였다"며 "다양한 해외 카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계속해서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