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광화문 오픈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PC그룹,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광화문 오픈 SPC그룹이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커피앳웍스' 광화문점을 오픈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SPC그룹이 서울 광화문에 스페셜티커피(Specialty Coffee)브랜드 ‘커피앳웍스(Coffee@Works)’를 개점했다고 15일 밝혔다.

광화문우체국 건물 1층에 108석 규모로 문을 연 커피앳웍스는 SPC그룹이 지난 7월 강남역 인근에 오픈한 외식문화공간 ‘SPC스퀘어’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단독 매장으로는 처음이다.


커피앳웍스는 세계 유명 커피 산지에서 생산되는 원두 중에서도 상위 7%에 해당하는 최상급의 생두만을 사용하며, 스페셜티 원두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추출도구를 이용한 드립커피와 에스프레소 베이스 커피를 제공한다.

커피앳웍스의 시그니처 커피는 ‘클라우드 앤 커피(Cloud N Coffee)’다. 18시간 동안 추출한 콜드 드립 커피(Cold Drip Coffee)에 질소가스(Nitrogen)를 충전해 마치 흑맥주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청량감 있는 맛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프라페(Frappe), 허브티 등 음료 13종과 샌드위치, 쇼트케이크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글로벌 커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세계의 다양한 커피 문화를 국내에 보급하기 위해 커피앳웍스를 론칭했다”며 “커피앳웍스는SPC그룹의 커피 분야 최고의 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R&D센터이자 플래그십 스토어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