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정원, 맛있는 '리얼제로' 무지방 드레싱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상 청정원, 맛있는 '리얼제로' 무지방 드레싱 출시 대상 청정원 '리얼제로' 드레싱 3종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무지방 드레싱 '리얼 제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렌지망고, 라임파인애플, 레드자몽오렌지 3종으로 포화지방을 비롯해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0%의 완벽한 무지방 제품이다.

리얼 제로는 제품명처럼 지방뿐만 아니라 합성보존료와 합성착향료 등 합성첨가물도 일절 넣지 않은 건강한 드레싱이다. 합성첨가물 대신 망고, 오렌지, 레드자몽, 파인애플 등 다양한 열대과일을 풍부하게 사용해 맛을 냈다. 상큼한 열대과일 원물의 맛이 그대로 살아 있어 그린샐러드, 과일샐러드, 연어·닭가슴살샐러드 등 신선한 샐러드 류에 잘 어울린다.


무지방 제품인 만큼 칼로리도 확 낮췄다. 1회 제공량(50g) 기준으로 레드자몽은 35kcal, 오렌지망고와 라임파인애플은 40kcal에 불과하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염두에 두고 샐러드를 먹는 경우에도 칼로리 부담 없이 무지방의 리얼제로 드레싱을 첨가해 먹을 수 있다.

한편 국내 상온 드레싱 시장은 2013년 기준 160억원 규모로, 대상이 현재 40%에 가까운 점유율로 2010년 이래 4년 6개월 연속 선두를 지키고 있다. 전체 드레싱 시장에서 저칼로리 드레싱 비중은 약 37%로, 특히 전체 시장 대비 약 2.5배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