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명절 증후군' 물리치는 힐링 아이템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5일간의 긴 추석 연휴의 즐거움도 잠시, 고된 음식준비와 장시간의 운전, 과식 등으로 인한 명절 스트레스가 일상으로의 복귀에 어려움을 주고 있다. '명절 증후군 삼총사'로 불리는 손목·허리 통증, 소화장애, 신경성 두통은 방치하게 되면 터널 증후군, 심장질환, 위식도역류질환으로 이어 질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소화불량,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커피로 해결=명절은 평소보다 활동량은 적고 과식하기 쉬워 식사량 조절이 필요하다. 하지만 '늘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속담처럼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외면하지 못해 많은 사람들이 과식으로 인한 소화장애를 겪는다. 기름진 음식으로 소화장애와 다이어트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피코(PICCO)'를 추천한다.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머신 피코는 에소프레소, 카페 크레마에 맞게 최적화된 2단계 추출 압력 방식으로 최적의 커피 맛을 구현하며, 제품 상단 버튼을 선택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화사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으로 포인트 가전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 제품은 현재 공식 쇼핑몰인 카페57몰(www.cafe57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트레스 NO! 심신안정과 활력을 주는 '블루오일'=학업, 취업, 결혼 잔소리, 시댁과의 갈등으로 생기는 정신적 스트레스가 신체적 부담보다 고통스럽다. 명절 연휴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속으로 삭히다 신경성 두통, 우울증 같은 증상이 생기기도 한다.


스트레스로 인해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아베다 '블루오일'을 추천한다. 아베다 블루오일은 롤온 타입의 아로마 테라피 제품으로 뻐근한 목과 어깨, 맥박이 뛰는 관자놀이에 바르면 두통이나 피로감을 완화해준다. 상쾌한 페퍼민트와 편안한 블루 카모마일의 성분이 조화롭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