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래도 찌라시 믿으십니까?"…이종석-수지, 일면식 없는 사이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래도 찌라시 믿으십니까?"…이종석-수지, 일면식 없는 사이 이종석-수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래도 찌라시 믿으십니까?"…이종석-수지, 일면식 없는 사이로 밝혀져

배우 이종석이 수지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4일 오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이종석이 아이돌 그룹 M의 B양과 교제하고 있다. M은 미쓰에이, B양은 수지다. 내일 디스패치에서 보도할 예정이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이 글은 모바일 메신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급속도로 확산됐으며, 모 포털사이트에서는 이종석과 수지의 연관검색어에 각각 상대방 이름이 오르기도 했다.

해당 글이 빠르게 퍼지며 "디스패치가 사진을 찍었다"는 소문까지 돌자, 소문의 근원지로 지목된 디스패치가 페이스북을 통해 5일 해명했다.


디스패치는 "찌라시를 믿으십니까? 이래서 못 믿습니다. 아니 안 믿습니다. 내일은 레이디스코드 은비의 발인 날입니다. 은비를 애도하기에도 부족한 하루입니다" "PS. 내일 오전 수지의 화보촬영 밀착기사가 예정돼있긴 합니다"라며 논란을 일축했다.


이종석은 소속사 웰메이트이엔티를 통해 "소문을 들었다. 하지만 수지와는 일면식도 없다"며 황당함을 표했다.


수지 역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종석과의) 사진이 찍히지 않은 것은 물론, 열애 보도가 예정돼 있다는 말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어쩐지 이번 찌라시는 너무 많이 돌더라"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맞아 이 둘은 안 어울려"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수지 성준이랑은 헤어졌나?" "이종석 수지 열애설 디스패치 찌라시, 디스패치가 개념은 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