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추석특집 띠과외 '진지희','기대만발'
몰라보게 성장한 '빵꾸똥꾸' 진지희가 출연한 추석특집 '띠과외'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99년 토끼띠'인 진지희는 8일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해 '39년 토끼띠' 송재호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해졌다.
띠과외 제작진에 따르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즐기는 진지희는 인사를 나누자마자 셀카봉을 꺼내 들며 "우리 사진 찍어요"라고 말해 송재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진지희는 송재호에게 사진이 잘 나오는 '특급 비법'을 전수했다.
진지희가 출연하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스타들이 한 번은 꼭 배우고 싶었던 가슴 속 로망들을 개인과외를 통해 배우는 프로그램으로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나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추석연휴인 오는 8일과 12일 총 2회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진지희 폭풍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진지희 폭풍성장, 빵꾸똥꾸라고?" "진지희 폭풍성장, 말도 안돼" "진지희 폭풍성장, 시간이 벌써 이렇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