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권리세 상태 어떻길래? 현재 수술 중단… "이은미도 면회 못 할 만큼 심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권리세 상태 어떻길래? 현재 수술 중단… "이은미도 면회 못 할 만큼 심각" 레이디스코드 권리세(왼쪽)과 이은미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권리세 상태 어떻길래? 현재 수술 중단… "이은미도 면회 못 할 만큼 심각"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그녀의 스승 이은미도 면회를 하지 못하고 발길을 돌렸다.


이은미는 3일 권리세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자마자 수원 아주대병원을 찾았지만 면회를 하지 못하고 돌아갔다.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은미는 권리세가 얼굴을 처음 알렸던 MBC '위대한 탄생'에서 권리세의 멘토였다.

앞서 3일 오전 1시23분쯤 용인시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아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22)가 숨졌다. 다른 멤버 권리세(23)와 이소정(21) 등 2명은 중상, 나머지 멤버 2명과 스타일리스트 등 4명은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은비는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았고 사고 직후 차량 바깥으로 튕겨나가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권리세 상태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권리세 상태, 어쩌다가 이런 일이" "권리세 상태, 빠른 쾌유가 있길 바랍니다" "권리세 상태, 너무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