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때문에 애정결핍 극복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때문에 애정결핍 극복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때문에 애정결핍 극복해"

'아이언맨' 이동욱의 발언이 화제다.


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라움에서 열린 KBS 새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연출 김용수 김종연/극본 김규완) 제작발표회에 배우 이동욱과 신세경, 한정수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동욱과 신세경은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동욱은 블랙 팬츠의 밑단을 롤업하고 독특한 문양의 맨투맨 티셔츠를 입어 소년 같은 느낌을 뽐냈다. 신세경은 꽃무늬 플레어스커트를 입어 여성스러움을 한층 강조했다.


이동욱 "늘 여자주인공을 감싸는 역할이었는데, 신세경의 따뜻함을 느끼는 캐릭터를 하게 돼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어 이동욱은 "요새 좀 애정결핍인데, 신세경 때문에 극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항상 분노에 차있는 캐릭터에 대해 “캐릭터상 욕을 많이 한다. 하지만 욕하는 건 누구나 조금씩 하는 행동이니, 부담은 없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언맨'은 첫사랑에 대한 쓰라린 상처와 분노가 칼날이 되어 몸 밖으로 나오는 남자 주홍빈(이동욱 분)과 따뜻한 마음으로 그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손세동(신세경 분)이 만나 그려가는 로맨틱 판타지 멜로드라마다. 오는 10일 첫 방송.


'아이언맨' 이동욱 신세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아이언맨'이동욱 신세경, 둘이 너무 잘어울려" "이동욱 신세경, 아이어맨 기대된다" "'아이언맨'이동욱 신세경, 우월한 비주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