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한달간 '첫 거래 감사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KDB대우증권은 1일 해외선물, 야간KOSPI200 선물·옵션 상품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는 '첫 거래 감사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대우증권은 해외선물, KOSPI200야간 선물·옵션 상품을 첫 거래한 고객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한다. 해외선물의 경우 1년 동안 거래가 없었던 고객도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를 재개하면 동일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미 계좌가 있지만 거래가 없었던 고객과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계좌개설은 대우증권 전 지점이나 제휴은행(국민은행)에서 가능하다.
황돈구 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부 파트장은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최근 높이지고 있다"며 "대우증권은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대우증권은 신규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 1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해외선물 야간선물옵션 신규고객 대상으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우증권 홈페이지(http://www.kdbdw.com) 또는 해외상품운영부(02-768-2000)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