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러리아명품관, 가을·겨울 MD 개편

시계아이콘01분 1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갤러리아명품관, 가을·겨울 MD 개편 가을·겨울 매장개편을 통해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1층에는 영국 왕실인증을 보유한 브랜드인 '스마이슨' 정식매장을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스마이슨 매장에서는 기념으로 지난 29~31일 3일 동안 '골드 스탬핑'(이니셜 새겨주는 작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갤러리아명품관은 이번 가을·겨울 MD 개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지난달 29일에는 1887년에 창립된 영국 럭셔리 브랜드의 대명사로 총 4대에 걸쳐 왕실인증을 보유한 백·스테이셔너리 브랜드인 ‘스마이슨’ 정식매장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뉴욕 매장 오픈 이후, 뉴요커들 사이에서 ‘퍼스트 클래스 스테이셔너리’ 로 통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주요 상품으로는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심플한 디자인인 도버 백과 버클리 백 등이 데일리 백이 있다.


이날부터 10월31일까지는 웨스트 5층에서 ‘캐시미어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캐시미어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캐시미어 제품들과 함께, 국내 백화점 최초로 ‘플레이울’을 선보인다. 니팅 전문 브랜드 ‘플레이울’의 입점을 통해 영국 유명 브랜드인 울앤더갱의 수입 실, 키트와 온리 갤러리아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우수고객 대상의 니팅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라 특별한 재료로 자신만의 겨울 상품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외에도 소피아 캐시미어의 라운지웨어, 트래블키트, 베이비웨어와 알지스의 캐시미어 장갑과 모자, 목도리, 마도바의 캐시미어와 가죽장갑 등 유명 브랜드의 캐시미어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9월5일에는 명품관 웨스트 2층 팝업스토어를 통해 코치의 새로운 수장 ‘스튜어트 베버스’의 첫 컬렉션을 파리 꼴레트, 홍콩 레인크로포트 등 글로벌 리테일러들과 함께 최초로 선보인다. 9월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코치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튜어트 베버스 영입 이후 새롭게 변화된 코치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뉴욕에서 시작해 뉴욕으로 다시 돌아오는 미국으로의 여행’을 테마로 구성된 다양한 아우터와 스튜어트 베버스의 위트를 담은 새로운 버전의 라이더 백 등을 국내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명품여성복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톰브라운 여성 단독 매장을 이스트 3층에 오픈하고, 베르사체의 세컨드 브랜드인 베르수스 남성 매장과 1928년 미국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편안한 착화감의 캐주얼 슈즈 콜한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인 몽클레르 여성과 절제된 프린트와 색감으로 뉴욕컬렉션에서 인정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프로엔자 스쿨러를 선보인다.


이밖에도 코스메틱 부문은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인 ‘조말론’을 오픈하고, 국내 최초로 디자이너 톰포드의 감성이 베어있는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톰포드 뷰티’를 11월에 오픈한다.


갤러리아명품관 관계자는 "이번 명품관의 가을 겨울 매장 개편은 지난 3월 국내 최초의 오픈형 공간의 매장개편에 이어 한층 더 강화된 MD를 선보인다. 특히 아시아 최초의 톰브라운 여성 단독 매장을 비롯하여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마이슨 정식 매장, 톰포드 뷰티 등 하이엔드 패션, 잡화, 뷰티 분야를 아울러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브랜드를 선보이는데에 주력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