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르샤, 천이슬, 정가은…트레이닝 패션에도 '남다른 S라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나르샤, 천이슬, 정가은…트레이닝 패션에도 '남다른 S라인' 출발드림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지난 24일 방송된 ‘KBS 출발 드림팀 시즌2’ 하이난 서바이벌이 첫 회부터 다양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중국 하이난 촬영을 마치고 귀국하는 천이슬과 정가은, 황인영의 공항 패션이 화제를 모은데 이어 24일 방송 직후 이들이 중국 현지에서 착용했던 ‘트레이닝 패션’ 또한 시청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천이슬, 정가은, 나르샤, 솔비, 황인영 등은 지난 24일 방송에서 중국 하이난을 배경으로 한 서바이벌 게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이들은 평상시 화려했던 모습이 아닌 민낯에 가까운 옅은 메이크업에 자연스런 트레이닝 차림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기럭지와 굴욕없는 몸매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천이슬과 정가은을 비롯해 나르샤, 솔비, 황인영, 석주일, 슈주 M의 조미, 장우혁 등 14명의 출연진은 모두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휠라(FILA)의 트레이닝복과 러닝화, 아쿠아슈즈 등을 착용했다.


한편 중국 하이난에서 올로케로 진행된 ‘출발 드림팀 시즌2 하이난 서바이벌’은 24일부터 7주간 방송되며, 평상시 볼 수 없었던 톱스타들의 소탈하고 친근한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