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SC은행 홈페이지(www.sc.co.kr)에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소개 동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CU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에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9월22일과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지난 7월 출시된 '찾아가는 뱅킹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전문 컨설턴트(은행 직원)가 찾아가 계좌 개설부터 금융상품 상담과 가입까지 모든 은행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다.
암호화된 4G LTE망에 접속한 태블릿PC를 이용해 고객이 은행 창구에 방문한 것과 동일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김종훈 SC은행 디지털뱅킹팀 이사는 "앞으로 디지털 채널에 대한 꾸준한 투자를 통해 온라인 부문의 상품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