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히든싱어3' 이선희편, 감동과 시청률 모두 잡아 '동시간대 예능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히든싱어3' 이선희편, 감동과 시청률 모두 잡아 '동시간대 예능 1위' '히든싱어3' 이선희 편 (사진=JTBC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히든싱어3' 이선희 편, 감동과 시청률 모두 잡아 '동시간대 예능 1위'

가수 이선희가 '히든싱어3'에서 가슴을 울리는 노래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23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3'에서는 이선희와 5명의 모창 능력자들의 노래 대결이 펼쳐졌다.

이선희는 모창 도전자와 선의의 경쟁을 펼쳐, 최종 우승자가 됐다. 그녀는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다. 너무 죄송스럽고 감사하다. 모든 만감이 교차한다는 게 이런 것 같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히든싱어3'은 7.181%의 시청률(유료방송가구 기준·이하 동일)을 기록했다. 점유율은 24.722%에 달했다.


'히든싱어3'은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보다도 높은 시청률을 보였다.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은 5.6%, MBC '세바퀴'는 6.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히든싱어3' 이선희 편 방송을 본 네티즌은 "히든싱어3 이선희, 감동적이다" "히든싱어3 이선희, 오랜만에 다시 노래 들어봤다" "히든싱어3 이선희, 역시 이선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