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룡, 아들 방조명 대마초 사건 "아버지로서 책임감 느낀다" 사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성룡, 아들 방조명 대마초 사건 "아버지로서 책임감 느낀다" 사과 성룡이 아들 방조명의 마약 사건에대해 사과했다.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룡, 아들 방조명 대마초 사건 "아버지로서 책임감 느낀다" 사과

배우 성룡의 아들 방조명이 대마초 흡연혐의로 체포된 가운데 성룡이 이에대해 사과했다.


성룡은 아들이 마약 혐의로 체포된 것에 대해 "아버지로서 잘 가르치지 못했다. 아들의 잘못에 책임감을 느낀다. 좋지 않은 사건이 일어난 데 아들을 대신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일(현지시간) 홍콩 IHKTV에 따르면 방조명의 중국 베이징 호화 아파트에서 110g의 대마가 발견됐으며 방조명은 이 아파트에서 매주 유명 연예인, 재벌 자제 등과 함께 파티를 즐겼다. 가진동 역시 지난 14일 이곳 파티에 참석했다 경찰에 체포됐다.


해당 매체는 이번 사건이 대마 등 마약 관련 연예인 120명 검거의 서막이 될 것이며 방조명은 그 중 하나일 뿐이라고 전했다.


성룡 아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성룡 아들, 안타깝다" "성룡 아들, 거물급 인물들 줄줄이 나올 듯" "성룡 아들, 마약을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