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외환은행, 'KEB 2014 추석 사랑 나눔' 활동 전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외환은행, 'KEB 2014 추석 사랑 나눔' 활동 전개 지난 2013년 추석사랑나눔 활동으로 완주군장애인복지관을 찾은 외환은행 전주공단지점 직원들이 'KEB 사랑미(米)' 등 생필품 전달 후 복지관 관계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제공:외환은행)
AD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외환은행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25일부터 9월4일까지 'KEB 2014 추석 사랑 나눔' 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웃사랑도 외환은행이 앞장서겠습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총 175개 본점부서와 영업점 직원이 190여 곳 사회복지시설의 독거노인 등을 방문해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외환은행의 '추석 사랑 나눔' 활동은 2009년부터 예산의 절반을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활용하도록 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김한조 은행장은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것은 의미 있고 아름다운 일"이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의 정신을 기업문화로 정착, 승화시키기 위해 명절을 앞둔 전행적인 특별활동은 물론 상시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