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DB대우證, '초저금리 대응법' 주제로 28일 세미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지니아이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KDB대우증권은 '지니아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컨퍼런스홀(지하 1층)에서 '지니아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미나에서는 대우증권 리서치센터장인 홍성국 부사장이 '초저금리시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초저금리 상황을 분석, 한국 경제의 구조적 변화를 짚고 전망하며 이에 대비한 자산축적과 노후준비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조완우 대우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최근 저금리로 인해 투자자들의 연령에 구분없이 자산형성과 노후준비 방법 등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런 고민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한만큼 많은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된다"고 말했다.


세미나 참석신청은 27일까지 지니아이 홈페이지(www.fngenii.com)와 대우증권 고객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재테크에 관심이 있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인원은 선착순 150명이다.


한편 대우증권은 경제·금융·재테크 등 금융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주요 뉴스를 선별해주고, 딱딱한 금융 정보를 이미지·인포그래픽·카툰·영상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해 제공하는 금융 콘텐츠 채널 '지니아이' 를 운영하고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