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고객 10만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서비스' 고객 10만명 돌파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자사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찾아가는 진심 서비스'가 실시 7개월 만에 고객 10만명 방문을 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미래에셋생명이 올해를 '고객방문 원년의 해'로 정하고, 가입 고객을 담당 재무컨설턴트(FC)가 직접 방문해 필요한 업무를 직접 처리해주는 방식이다.


고객이 혹시 잊고 있을지 모를 보장 혜택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설명해 주고 고객이 미처 챙기지 못한 보험금이 있는지 확인ㆍ접수해 준다. 또 주소, 연락처 등 고객정보 변경시 업데이트하고 금융환경이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보장 분석을 제공한다.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찾아가는 스마트 서비스'라는 무빙오피스 솔루션이 있기 때문이다.


펀드변경이나 약관대출 신청과 같은 지급 업무와 연락처 변경, 자동이체 계좌 변경 등 직접 내방해야 처리할 수 있는 업무를 FC가 스마트패드를 이용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고객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미래에셋생명 PMS'를 설치하면 담당 FC를 확인할 수 있고 곧바로 서비스 요청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