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C, 협력업체에 창호 품질 교육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KCC, 협력업체에 창호 품질 교육 실시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건축자재 기업 KCC(대표 정몽익)가 우수 창호 협력업체 클럽인 이맥스 클럽(e-Max Club)과 대리점에 ‘2014 이맥스 클럽 전문 교육'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전주 1공장 창호 트레이닝센터 교육장에서 실시된 교육은 이맥스 클럽 회원사들과 일반 대리점을 대상으로 8년째 운영되는 창호 품질 교육 프로그램으로 품질심화과정과 실무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에서 KCC는 우수 창호 협력업체인 이맥스클럽 대리점들에게 창호 신규 출시제품 정보를 집중 소개하고 실습교육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가공, 시공능력을 강화했다.


KCC는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품질 관리’를 동반성장을 위한 최우선 가치로 보고 이번 교육 역시 '품질심화교육' 과정을 별도로 편성하여 ‘품질향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췄다. 품질심화교육 과정에서는 PVC 창호 관리 교육, KS인증 관련 교육과 AS 및 불만사례 교육 등이 집중적으로 이뤄졌다.


KCC 관계자는 “앞으로도 품질을 최우선으로 관련 교육을 강화하는 한편 협력업체들과의 지속적인 교류의 장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