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손흥민 민아 사진에 찍힌 아우디 R8, 손흥민 차 대체 얼마?
걸그룹 걸스데이의 민아가 멤버 혜리에 이어 두 번째 공개 연애의 주인공이 됐다.
29일 걸스데이의 소속사 관계자는 "민아와 손흥민이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 SNS를 통해 서로 팬으로서의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의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서울 인근에서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사진으로 포착됐다. 이때 손흥민의 차가 약 2억 3000만원 가량의 슈퍼카 아우디 R8로 밝혀져 화제가 된 바 있다.
걸스데이의 공개 연애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걸스데이의 막내 혜리는 지난해 가수 토니안과 공개 연애를 한 뒤 그해 11월 결별했다. 당시 16살의 나이 차이로 많은 관심이 쏠렸던 혜리-토니안 커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관계가 소원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
한편 손흥민은 오는 3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분데스리가 레버쿠젠과 K리그 클래식 FC서울의 친선전 나선다. 민아가 소속된 걸스데이는 이달 초 네 번째 미니앨범 발매한 뒤 타이틀곡 '달링'으로 활동 중이다.
손흥민 민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손흥민 민아 사진, 아우디 R8 대체 얼마야?" "손흥민 민아 사진,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손흥민 민아 사진, 손흥민 연봉이 얼마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