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인디 페스티벌 'Code9 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한카드, 인디 페스티벌 'Code9 콘서트' 개최 ▲신한카드Code9콘서트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한카드가 다음달 1일부터 23일까지 남산 N서울타워 광장에서 '인디 페스티벌'을 콘셉트로 한 '신한카드 코드나인(Code9)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신한카드의 문화 마케팅 프로젝트 'GREAT 시리즈'의 첫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선보인 상품체계 Code9의 혁신적인 이미지를 젊고 트렌디한 문화의 장을 통해 적극 표현하기 위해 인디밴드 페스티벌 형태로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총 8일 동안 장기하와 얼굴들, 10cm, 델리스파이스, 킹스턴루디스카 등의 인디밴드들이 하루에 3팀씩 모두 24번의 무대를 선보인다.


콘서트는 별도 입장권이 필요 없이 남산N서울타워 야외 광장을 방문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스탠딩 관람으로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이번 콘서트 기간 동안 '신한카드 페이스북' 팬을 대상으로 출연진과의 사진촬영, 싸인CD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부 출연진 및 우천 등으로 인한 일정 변경은 신한카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남산 콘서트를 시작으로 Code9 콘서트를 향후 전국투어 프로젝트로 확장하는 것을 계획 중"이라며 "이를 통해 신한카드의 젊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널리 커뮤니케이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