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리온 초코파이 情,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7초

브랜드 가치평가 제과 부문 1위에 올라

오리온 초코파이 情,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사진 제공: 오리온)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오리온은 '초코파이 情'이 브랜드 가치평가 회사 브랜드스탁에서 발표하는 '2014년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초코파이 情'은 지난 1분기 53위 대비 47위를 기록하면서 순위가 6단계 상승했다. 1~3위는 삼성 갤럭시, 이마트, 카카오톡이 각각 차지했다.


'초코파이 情'은 제과 부문 1위이자 유일한 100대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2위 새우깡과 3위 에이스가 그 뒤를 이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국내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BSTI(BrandStock Top Index)를 측정해 매 분기 발표하고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