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록바, 첼시와 1년 계약…"고향 같은 곳이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드록바, 첼시와 1년 계약…"고향 같은 곳이다" 드록바, 첼시와 1년 계약 (사진: 첼시 홈페이지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드록바, 첼시와 1년 계약…"고향 같은 곳이다"

디디에 드록바가 친정팀 첼시로 돌아간다고 밝혔다.


첼시는 26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드록바의 영입을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이적료는 공개되지 않았다.

드록바는 첼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리뉴 감독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거절할 수 없었다. 첼시는 언제나 내게 집이었으며 팀을 돕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첼시에서 커리어를 새로 시작하는 것이 흥분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대해 무리뉴 감독은 "드록바의 복귀는 그가 유럽 최고의 스트라이커이기 때문에 가능했다"며 "나는 그의 성격을 매우 잘 알고 있으며 그는 역사를 더 쓰기 위해 돌아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드록바는 무리뉴 감독이 첼시를 처음 맡았던 시절 마르세유에서 2400만 파운드(한화 약 423억 원)를 받고 첼시로 영입됐다. 드록바는 무리뉴 감독과 함께 6차례 첼시의 우승을 이끌었고, 무리뉴 감독이 첼시를 떠난 이후에도 4차례 더 우승을 달성해 첼시 레전드로 불렸다.


드록바 첼시팀 복귀 소식에 네티즌들은 "드록바 첼시팀으로 복귀하는거야?" "드록바 첼시팀 복귀, 드록바 고향 찾았네" "드록바, 이적료 궁금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