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승조·린아, 열애설 부인하더니…"결혼 맞다" 소속사 공식 인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장승조·린아, 열애설 부인하더니…"결혼 맞다" 소속사 공식 인정 결혼 소식이 보도된 장승조와 린아.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장승조·린아, 열애설 부인하더니…"결혼 맞다" 소속사 공식 인정

뮤지컬 배우 장승조와 걸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린아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장승조의 소속사가 결혼을 공식 인정했다.


25일 장승조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 인터뷰에 “장승조와 린아가 11월22일 결혼식을 올리는 게 맞다”고 밝혔다.

이어 “장승조·린아의 결혼식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알리겠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현재 결혼 준비에 여념이 없으며, 신혼여행은 하반기 뮤지컬 일정관계로 잠시 미룰 예정이다.


이날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장승조와 린아가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지인들을 직접 만나 인사를 돌면서 결혼 사실을 조금씩 알리고 있다”면서 장승조와 린아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다.


장승조와 린아는 2011년 뮤지컬 ‘늑대의 유혹’을 통해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부인한 바 있다.


장승조는 지난 2005년 뮤지컬 ‘청혼’으로 데뷔해 뮤지컬 ‘미스 사이공’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로미오와 줄리엣’ ‘늑대의 유혹’ ‘쓰릴미’ ‘설록홈즈’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 무대에 서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잘생긴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셀프 디스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린아는 지난 2002년 이삭앤지연 1집 앨범 '텔 미 베이비'(Tell Me Baby)로 데뷔한 후 2005년부터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 멤버로 활약했다. 지난 2011년 ‘젊음의 행진’으로 뮤지컬에 발을 들인 이후 ‘늑대의 유혹’ ‘페임’ ‘해를 품은 달’ ‘머더 발라드’ 등에 뮤지컬 배우로서 이름을 올렸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장승조 린아 결혼, 며칠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그 장승조?" "장승조 린아 결혼, 둘 결혼하면 천상지희 활동은 아예 물 건너가는 건가?" "장승조 린아 결혼,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