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한 네이트앱 5.0과 모바일 웹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트앱 5.0은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해 콘텐츠를 늘리면서 개별서비스 노출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앱과 웹을 동일 구조로 변경해 모바일 웹에서도 페이지 플리킹이 가능해졌다.
이 밖에도 마이 메뉴 제공을 통해 메일, 뉴스, 판 등 각 서비스별 바로가기 퀵 링크에서부터 히스토리, 설정 등 각종 메뉴들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SK컴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보 제공에 충실한 포털 앱으로서의 포지셔닝을 강화해나가는 동시에 지속적인 사용편의성 개선에 전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뉴얼된 네이트 앱 사용리뷰를 T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중 한 곳에 등록한 후 nateapp@nate.com으로 마켓명과 리뷰내용을 함께 보내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TB T데이터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3일까지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