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매직아이' 이효리, "남편 이상순, 돈 덜 벌어도 당당해서 끌렸다"
매직아이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 에게 끌렸던 이유에 대해 공개해 화제다.
이효리는 22일 방송된 SBS 새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서 결혼조건에 대한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던 중, 과거 만났던 남자친구들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과거에는 돈 없는 남자도 만나봤는데 남자들의 자격지심 때문에 헤어졌다"고 고백했다. 이어 "여자가 바라는 건 실 팔찌 하난데 자격지심이 있었던 남자들은 나에게 '너가 돈 많으니까 너가 사'라며 자신을 깎아내렸다"며 "그게 이별의 이유가 됐다"고 고백했다.
이효리는 "하지만 우리 오빠는 자기가 돈 덜 번다는 것에 대해 자격지심이 전혀 없다"며 "자기 돈은 없어도 자기 것이 딱 있는 당당함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 말을 듣고 감탄한 홍진경이 "솔직히 말해서 돈이야 언제든지 벌 수 있지 않냐"며 "이상순은 언제든지 돈 벌 수 있는 실력이 있으니 여유가 있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이효리는 "글쎄… 근데 (돈) 안벌더라"고 대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매직아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매직아이 이효리, 여자들은 저러는 구나" "매직아이, 역시 남자는 자신감인가" "매직아이, 이효리 같은 여자 앞에서 자격지심 안 느끼기 힘들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