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효성, 최강 볼륨 드러낸 누드톤 시스루 "준비 많이 했어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전효성, 최강 볼륨 드러낸 누드톤 시스루 "준비 많이 했어요" 전효성 (사진: 남성매거진 긱 페이스북)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전효성, 최강 볼륨 드러낸 누드톤 시스루 "준비 많이 했어요"

걸그룹 최고의 글래머 전효성의 파격적인 화보집이 화제다.


남성매거진 긱(GEEK) 측은 지난 1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화보 A컷과 B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효성은 매혹적인 표정을 지은 채, 누드톤의 홀터넥 미니 원피스를 입고 볼륨있는 몸매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녀의 풍만한 가슴과 완벽한 S라인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전효성은 이번 화보에 앞서 최고의 몸매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효성, 최강 볼륨 드러낸 누드톤 시스루 "준비 많이 했어요" 전효성, 최강 볼륨 드러낸 시스루



또한 그녀는 바이크에 올라 탄 채로 속옷이 모두 드러나는 파격적인 시스루 패션을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전효성은 현재 KBS 1TV 일일드라마 '고양이는 있다'에서 한수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전효성, 화보가 참 적절 하네" "전효성, 클래스는 변하지 않는구나" "전효성, 참 건강미가 보기 좋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