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하이트진로, 참이슬 팝업스토어 '이슬포차' 오픈 (사진 제공: 하이트진로)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하이트진로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참이슬을 활용한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를 홍대 주차장 거리에 위치한 '이진칸'에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이슬포차'는 100% 자연주의를 표방한 참이슬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오픈일인 21일 투개월의 김예림, 에디킴과 함께 하는 뮤직토크 콘서트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예능인 조세호, 남창희의 사회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오는 25일에는 개그콘서트팀 김기리 등 3명과 함께하는 개그쇼 '이슬 콘서트', '오버앤오버데이'인 다음 달 1일에는 글로벌 스타 싸이와 CJ제일제당이 콜라보레이션해 만든 신개념 파티 드링크 오버앤오버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같은 달 8일 금요일엔 참이슬 모델인 공효진, 이수혁이 일일 점장으로 활약하는 '참이슬 데이트', 16일 금요일에는 의리의 아이콘인 김보성의 팬미팅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를 여러 가지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참이슬 브랜드 데이'를 비롯해 현직 모델들로 구성된 '이슬테이너', '대나무통 주사위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아울러 참이슬로 만든 베리이슬, 자유로이슬과 야식메뉴인 매생이 라면 등 이슬포차만의 레시피도 준비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슬포차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신개념 종합 엔터테인먼트 포차가 될 것"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즐겁고 건전한 술자리 문화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홍대 이슬포차는 다음 달 31일까지 평일 오후 5시부터 오전 1시까지, 주말은 오후 5시부터 오전 2시까지 운영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