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U+ "해외로밍·영화관·워터파크 멤버십 혜택 늘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LGU+ "해외로밍·영화관·워터파크 멤버십 혜택 늘린다"   ▲LG유플러스 직원들이 21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포인트 할인 혜택을 늘린 '핫앤쿨'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LG유플러스 가입자는 데이터로밍 요금 할인, 영화·워터파크 등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LG유플러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데이터로밍 요금할인과 영화·워터파크 등 서비스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핫앤쿨(Hot&Cool)’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21일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부터 영화관·워터파크에서 문화 생활을 즐기는 나들이 고객까지 휴가 유형에 따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우선 LG유플러스의 무제한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 5만 점을 지급하고, 그 중 매월 1000명씩을 추첨해 무제한 데이터로밍 서비스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고객은 CGV영화관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5000원에 영화 관람을 할 수 있고, 서울랜드 야간 자유이용권을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캐리비안베이 30%, 전국 워터파크 최대 6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포인트는 제휴 가맹점에서 실제 할인받은 금액 기준으로 1원당 1포인트가 차감되며, 멤버십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시 문자메시지(SMS)로 이용내역이 송부된다. 등급과 이용 한도는 요금청구서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서 LG유플러스 제휴마케팅팀장은 “여름 휴가 유형에 맞춰 고객들이 멤버십으로 할인이나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일상생활에 필요한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더욱 폭넓게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식 기자 gra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