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소연 시즌 7호골 첼시, 숙적 아스널에 2대1 승 '역시 지메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지소연 시즌 7호골 첼시, 숙적 아스널에 2대1 승 '역시 지메시' 지소연 시즌 7호골(사진:첼시 FC 레이디스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소연 시즌 7호골 첼시, 숙적 아스널에 2대1 승 '역시 지메시'

지소연(23·첼시레이디스)이 시즌 7호골 이자 결승골을 기록했다.


17일(한국시간) 지소연은 2014 잉글랜드 여자슈퍼리그(WSL) 아스널 레이디스와의 경기에서 후반 18분 프리킥으로 결승골을 기록, 팀 첼시 레이디스의 2대 1 승리를 이끌었다.

이날 지소연은 선발 출장해 풀타임을 뛰며 그라운드를 쉼 없이 누볐다. 첼시 레이디스는 후반 4분 오기미 유키의 선제골과 후반 18분 지소연의 그림 같은 프리킥 골로 2대0으로 앞서갔다. 아스널 레이디스는 후반 20분 켈리 스미스의 페널티킥 만회골로 역전을 노렸으나, 끝내 게임을 뒤집는 것에는 실패했다.


한편 지소연은 지난 13일 런던비즈와의 경기에서 2골 4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연이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며 '지메시'의 클래스를 유감없이 입증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지소연 시즌 7호골, 역시 지메시" "지소연 시즌 7호골, 과연 첼시 레이디스 10번 답네" "지소연 시즌 7호골, 꾸준한 모습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