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KT가 새롭게 바뀐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기념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배스킨라빈스 비스킷 슈, 비타500, 올레 tv모바일 무료체험권 등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에서 스마트 명세서를 신청하고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2975) 응모하는 사람에게 매주 화요일 당첨자 명의의 핸드폰으로 경품을 발송해준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가입한 유무선 상품의 가입내역, 약관정보 및 요금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올레 스마트 명세서는 고객 인터뷰 및 디자인 전문가 의견을 반영한 이번 명세서 리뉴얼을 통해 고객 친화적 사용환경으로 개선됐다.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 눈에 요금명세서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가족명세서 기능을 추가해 따로따로 받았던 가족의 명세서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앱에서 확인한 당월 요금이나 미납 요금을 즉시 납부 및 납부영수증 역시 바로 확인이 가능다. 소액결제의 상세 내역을 제공해 소액결제관련 사기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 밖에도 용어 안내 기능, 간편 본인인증 방식을 도입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이정석 KT 커스터머부문 CS본부 고객센터운영담당 상무는 "항상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KT의 노력을 반영한 올레 스마트 명세서 개선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대폭 해결했다"며 "앞으로도 KT를 선택하는 고객에게 '굿 초이스'가 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올레 스마트 명세서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에서 '올레 스마트 명세서'를 검색 후 다운받을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