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성고 체육교사 윤두준 vs 세종고 수학 김탄 '상남자 대결'
1박 2일에서 방영된 '선생님 올스타'편이 화제다.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에서는 여름방학 특집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다양한 매력의 선생님들이 총출동하는 '선생님 올스타'가 시청자들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1박2일 멤버 김준호는 천안 오성고의 얼짱을 찾는 미션을 수행했다. 김준호가 찾아낸 정성우 교사는 최근 윤두준과 닮은 사진 두 장으로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훈남 교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체육교사답게 정성우 교사는 특유의 터프한 아침 조례로 학생들을 환호케했다
한편 같은날 김주혁은 KBS2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탄'역을 맡았던 이민호와 닮은 수학교사 정일채를 소개했다.
방송 직후 정일채는 잘생긴 외모로 화제 몰이를 했다. 특히 '1박2일' 출연 전에는 페이스북에서 '세종고 얼짱 선생님'으로 유명세를 얻기도 했다.
오성고 체육선생과 세종고 수학선생 대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성고체육선생, 세종고 수학 선생, 나는 오성고 " "세종고 수학선생 짝 쌍커풀이 인상적인듯" "오성고 체육선생, 눈작은 윤두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