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현중 1년 만에 새 앨범 '타이밍'으로 가요계 컴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김현중 1년 만에  새 앨범 '타이밍'으로 가요계 컴백 가수 김현중이 4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TIMING)'으로 컴백한다.(사진: 키이스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현중 1년 만에 새 앨범 '타이밍'으로 가요계 컴백

가수 김현중이 2013년 이후 1년 만에 컴백한다.


김현중은 2013년 'ROUND 3' 이후 1년 만에 4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TIMING)'으로 돌아온다. '타이밍'은 국내외 유명 작곡가들의 대거 참여로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인 '뷰티 뷰티(Beauty Beauty)'는 김현중만이 표현할 수 있는 곡으로 스웨덴 출신의 작곡가 Andreas Weise, Andreas Oberg,Jesper Naenfeldt, Henrik Liljequist와 이번 앨범 프로듀서인 김창락 작곡가가 직접 참여했다.


'뷰티 뷰티' 는 첫 눈에 반한 여성에게 구애하는 남성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업템포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가 시선을 끈다.


김현중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의 수록곡들은 11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김현중 새 앨범 발매 소식에 네티즌은 "김현중 새 앨범, 미공개 컷 보니 기대된다" "김현중 새 앨범, 이번 컨셉 남자다운데?" "김현중 새 앨범, 무대에는 언제?"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