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버거킹 '찍어먹는 햄버거' 치즈퐁듀와퍼 출시 "2천원 깎아드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버거킹 '찍어먹는 햄버거' 치즈퐁듀와퍼 출시 "2천원 깎아드려요" 버거킹 신제품 치즈퐁듀와퍼 출시(사진: 버거킹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버거킹 '찍어먹는 햄버거' 치즈퐁듀와퍼 출시, "2천원 깎아드려요"

버거킹이 11일 신제품 ‘치즈퐁듀와퍼’를 출시하고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치즈퐁듀와퍼'(단품 5900원·세트 7900원)는 치즈를 활용한 신개념 프리미엄 와퍼로, 직화로 구운 순쇠고기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등 각종 신선한 채소 위에 숙성시킨 고다 치즈, 부드러운 맛의 까르몽드 치즈, 풍부한 향의 파마산 치즈로 만든 치즈퐁듀소스가 부드럽게 녹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따로 찍어 먹을 수 있는 치즈퐁듀 소스 1팩을 무료로 제공해 더욱 풍부한 치즈맛을 즐길 수 있다.


퐁듀 음식에서 착안한 치즈퐁듀와퍼는 치즈의 부드러움을 배가시키고, 와퍼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버거킹은 11일부터 17일까지 7일 간 ‘치즈퐁듀와퍼 세트’를 정가 7900원에서 2000원 할인된 5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