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별바라기' 홍석천, 강예빈에 "네 전남친 완전 내 이상형" 폭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별바라기' 홍석천, 강예빈에 "네 전남친 완전 내 이상형" 폭로 강예빈과 홍석천(사진:MBC '별바라기' 방송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별바라기' 홍석천, 강예빈에 "네 전남친 완전 내 이상형" 폭로

홍석천이 강예빈의 전 남자친구가 자신의 이상형임을 고백했다.


10일 밤 방송된 MBC '별바라기'는 강호동, 임호, 김영철, 송은이, 일일패널 강예빈의 진행 하에 게스트 유세윤과 류현경, 홍석천, 장동민이 출연해 '나는 남자 팬이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출연 예정이던 샤이니의 멤버 키가 해외 공연으로 불참했고, 이에 그를 대신해 강예빈이 일일 패널로 출연했다. 홍석천은 강예빈을 향해 몹시 불만스런 표정으로 "저 분과 제가 이상형이 겹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저번에 강예빈이 전 남자친구랑 밥 먹으러 우리 가게에 왔었는데, 딱 내 스타일이더라" 며 "완전 내 이상형 이었다"고 고백해 대한민국 대표 '탑게이'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강예빈은 "저 오늘 티셔츠 밖에 안 입었어요"라며 하의실종 패션임을 고백, 무대 앞으로 나와 매혹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옥타곤 걸'의 진수를 보여줬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