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방시혁, 동요도 작곡 "뽀통령 제치고 동요계 밀리언셀러 등극" 으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방시혁, 동요도 작곡 "뽀통령 제치고 동요계 밀리언셀러 등극" 으쓱 방시혁 동요, 밀리언셀러 등극(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시혁, 동요도 작곡 "뽀통령 제치고 동요계 밀리언셀러 등극" 으쓱

프로듀서 방시혁이 자신이 직접 만든 동요집의 인기를 공개했다.


9일 방영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바다 생물 닮은꼴 스타 특집’으로 프로듀서 방시혁, 디자이너 이상봉, 모델 출신 배우 최여진, 방송인 샘 오취리가 출연했다.

MC 김구라는 방시혁에게 "최승호와 공동작업으로 낸 동요집이 뽀로로도 제쳤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방시혁은 "사실 결혼도 안한 내가 동요를 만든다는 것은 어불성설로 생각했다" 며 "어느순간 생각해보니 한국의 동요가 어느 순간 멈췄고 내가 어릴 때 듣던 동요를 아직도 듣고 있는 현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이어 "역시 하는 사람의 열의도 중요한 거 같다"며 "봉사처럼 열심히 하고 발표했더니 당시 동요차트에서 뽀로로가 1위를 무조건 하던 시절이었는데 그걸 꺾고 몇 달 간 1위를 했다"고 뿌듯해했다.


한편 방시혁이 만든 동요 앨범은 ‘최승호·방시혁의 말놀이 동요집’으로 2011년 발매됐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방시혁 동요, 선의로 한게 결과가 좋구나" "방시혁 동요, 안 그렇게 생겼는데 마음씨가 따뜻하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