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주식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주는 '주식대체입고 무료수수료 이벤트 시즌2'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를 통해 '뉴(New) 신한i'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1000만원 이상 주식대체입고를 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1년간 New 신한i 어플을 이용한 주식거래 시 무료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주식대체입고 무료수수료 이벤트 시즌2는 지난 4월부터 진행중인 '스마트 페이백 서비스'의 일환이다. 스마트 페이백 서비스는 통신료 및 스마트폰 할부금 지원, 주식대체입고 시 주식거래 무료수수료 지원 등 스마트 기기를 통한 거래 전반에 걸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행사다. 알뜰폰 가입 시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통신비를 최대 24개월간, 최고 5만원까지 지원하는 서비스(월 거래금액 100만원 이상)가 대표적이다. 이미 스마트기기를 가진 고객도 동일한 조건으로 통신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주식대체입고 무료수수료 이벤트 시즌2 및 스마트 페이백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화면(https://open.shinhaninvest.com/open/payback/payback.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1588 - 0365)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