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100% 가사에 음원차트 '1위' 휩쓸어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100% 가사에 음원차트 '1위' 휩쓸어 정은지(왼쪽)와 허각(사진: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100% 가사에 음원차트 '1위' 휩쓸어

허각과 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가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8일 정오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부른 듀엣 곡 이제 그만 싸우자를 공개했다.

이제 그만 싸우자는 2013년 5월 발표했던 '짧은 머리'의 후속곡 격으로, 짧은 머리가 사랑을 갓 시작한 연인의 풋풋한 사랑이야기라면 이제 그만 싸우자는 오래된 연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권태기가 찾아와 자주 싸우는 연인 간에 벌어질 법한 공감되는 가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허각 정은지 '이제 그만 싸우자', 공감100% 가사에 음원차트 '1위' 휩쓸어 이제 그만 싸우자 이벤트(사진: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허각과 정은지의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3일 정오까지 회사 공식 SNS에 연인 간에 일어난 사연과 커플 사진 등을 공모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뽑힌 사연과 사진은 '이제 그만 싸우자'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로 제작돼 공개된다.


허각과 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를 들은 누리꾼은 "이제 그만 싸우자, 허각 정은지 최고" "이제 그만 싸우자, 가사가 정말 좋네" "이제 그만 싸우자, 듣기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이제 그만 싸우자, 뮤비는 언제 볼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