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메건리 피처링 god '우리가 사는 이야기' 김태우와 환상호흡 "기대만발"
가수 메건리가 그룹 god의 새 타이틀곡 '우리가 사는 이야기'의 피처링을 맡아 화제다.
8일 메건리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지오디 오빠들이 돌아왔어요! 감사하게도 정말 큰 영광으로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번 앨범에 선배님들과 한곡을 피처링하게 되었네요. 지오디 앨범 더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날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god의 8집 정규앨범 '챕터 8'의 전곡이 공개됐다. 메건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은 메인 타이틀곡인 '우리가 사는 이야기'.
'우리가 사는 이야기'는 일렉트릭 피아노 반주를 바탕으로 간결한 드럼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가사가 일품인 노래다. 특히 메건리의 독특한 목소리가 god의 김태우의 음성과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는 특징을 보인다.
한편 메건리는 과거 MBC 오디션 프로그램인 '위대한탄생 시즌 2'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김태우의 소속사인 소울샵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 5월 '8dayz'를 통해 데뷔했다.
메건리 피처링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메건리 피처링, 김태우와 환상 호흡이네" "메건리 피처링, god 노래 너무 기대되" "메건리 피처링, god와 함께하다니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