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윤나영 기자]KT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인의 홍차 브랜드인 '레볼루션 티(Tea)'를 추첨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T(회장 황창규)는 올레 모바일 또는 올레 인터넷을 4년 이상 사용한 VIP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유명 홍차 브랜드인 '레볼루션 Tea'의 '레볼루션 버라이어티 컬렉션 Tea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레 멤버십 VIP 고객은 누구나 오는 17일까지 올레닷컴 사이트 '혜택/멤버십' 내 'SuperStar라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8일 이후 'SuperStar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볼루션 Tea'는 3년 연속 미국 미식가 협회로부터 최고의 홍차로 선정됐다. 국내·외 유명 호텔에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Tea로, 10가지 천연재료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강이환 KT 마케팅부문 제휴추진담당 상무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이하여 장기 VIP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Tea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KT를 이용하는 고객이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 올레 멤버십 VIP 등급은 KT 6대 상품 이용금액이 연간 합산 1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부여된다. KT는 올레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전국 다양한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가능한 별 포인트(10만점)를 제공하고 있다.
윤나영 기자 dailybes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