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욕망아줌마 블로그 후끈, 첫째출산 후 30kg 감량한 박지윤의 비법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욕망아줌마 블로그 후끈, 첫째출산 후 30kg 감량한 박지윤의 비법은? 최근 욕망아줌마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밝힌 박지윤/사진 JTBC '썰전'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욕망아줌마 블로그 후끈,첫째출산 후 무려 30kg감량한 박지윤의 비법은?

방송인 박지윤의 '욕망아줌마' 블로그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박지윤은 "욕망아줌마라는 닉네임으로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박지윤은 지난달 22일 '서산맛집 서산꽃게장' 포스팅을 시작으로 일상, 여행, 맛집 등을 주제로 다양한 게시글을 올렸다.


특히 박지윤은 4일 올린 '고구마 다이어트' 포스팅에서 첫째 아이 출산 후 30㎏, 둘째 출산 후 13㎏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비결로 고구마 다이어트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박지윤은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로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섬유질이 많아 변비도 예방해준다"며 가장 중요한 점은 GI 지수(혈당 지수)가 낮다고 설명했다. 그는 GI지수가 낮으면 포만감이 오래가며 살도 덜 찐다고 덧붙였다.


박지윤 욕망아줌마 블로그를 본 네티즌은 "욕망아줌마 블로그, 타이밍 좋은듯" "욕망아줌마 블로그, 30㎏ 감량 대단하다" "욕망아줌마 블로그, 이효리에 이어 박지윤도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