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캠핑용 인기 높은 수산물 초특가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캠핑과 함께 즐기기 좋은 수산 보양식 3종을 초특가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기간 홈플러스는 점보 흰다리 새우(인도ㆍ에콰도르산, 100당 3~4미), 관자살(태국산), 통영산 바다장어를 100g당 200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캠핑인구 증가와 함께 구이용 새우 수요가 늘고 있지만 최근 기후변화 영향으로 세계 최대 새우 수출국인 태국의 어획량이 줄면서 가격이 크게 올라 인도, 에콰도르 새우를 사전 기획으로 들여와 시중보다 20% 가량 싼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태국산 관자살은 지난해부터 홈플러스가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상품으로 버터구이나 삶아서 초고추장과 함께 먹기 좋으며, 통영산 바다장어는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손질하고 구이용 양념소스를 동봉한 것이 특징이다.

김양식 홈플러스 수산팀 바이어는 "캠핑인구가 증가하면서 올해 구이용 수산물 매출은 강제휴무 영향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7%가량 신장했다"며 "여름철 건강에도 좋은 보양식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