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크로아티아 멕시코 A조 16강 티켓의 주인공은? "24일 새벽 5시"
2014 브라질 월드컵 크로아티아 대 멕시코 경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4일 새벽 5시(한국 시간) 브라질 헤시피에 위치한 아레나 페르남부쿠서 2014 FIFA(국제축구연맹) 브라질 월드컵 A조 조별 라운드 최종 크로아티아 대 멕시코 경기가 펼쳐진다.
1승 1무(승점 4)로 A조 2위를 달리고 있는 멕시코는 비기기만 해도 16강에 오른다. 반면 1승 1패(승점 3)로 3위에 처져 있는 크로아티아는 반드시 이번 경기를 이겨야 한다.
브라질-카메룬전서 브라질이 패한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하지만 내부 잡음이 끊이질 않는 카메룬이 좋은 성적을 거두긴 힘들어 보인다.
지금 뜨는 뉴스
한편 크로아티아 니코 코바치 감독은 22일 인터뷰에서 "우리 역시 두 경기에서 무려 5골을 넣었다"며 "오초아가 좋은 골키퍼이긴 하지만 우리의 공격력도 만만치 않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크로아티아 멕시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크로아티아 멕시코, 재밌을 것 같아" "크로아티아 멕시코, 누가 16강 티켓을?" "크로아티아 멕시코, 둘 다 잘하는 팀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